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현대차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번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Hyundai Mobility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등 모든 현대차 PLCC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먼저 현대차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적립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계약 시점부터 차량 출고 시점까지 최대 5개월간 현대차 PLCC를 사용해 적립한 모든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예를 들어 6월에 Hyundai Mobility카드로 그랜저를 계약한 고객이 11월에 차를 출고하면 이 고객에게는 6월부터 10월까지 사용에 따른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매월 2배로 적립된다. 적립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출고 시점에 최대 400만포인트까지 차량 구매 대금 결제에 활용할 수 있어 고객은 더 저렴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차종 구매 지원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그랜저 ▲싼타페 ▲쏘나타 ▲넥쏘 구매 시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차종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및 캐시백이 제공된다. ‘블루 세이브-오토’는 최대 50만포인트를 먼저 지급받아 차량을 구매한 후 카드를 사용해 쌓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를 상환하는 서비스다.

특히, 이번 인기 차종 구매 지원 프로모션은 더블 적립 프로그램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고객의 체감 혜택이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제네시스의 모든 차종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윈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제네시스나 외제차를 보유한 고객이 제네시스 구매 시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블 적립 프로그램은 ▲제네시스 ▲포터 ▲영업용 및 상용을 제외한 현대차 승용 전 차종에 이용 가능하며, 현대차 홈페이지나 캐스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하면 적용된다.

현대차 인기 차종 구매 지원 프로모션과 제네시스 윈백 프로모션은 현대차 PLCC 및 ‘블루 세이브-오토’ 이용 조건 달성 시 자동 적용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 홈페이지와 모든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