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대표 브랜드 ‘NU(New&Unique)’ 론칭과 함께 ‘NU’의 첫 상품이자 기존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NU Uniq카드’, ‘NU Blanc카드’ 2종을 출시했다.

16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NU Uniq카드’는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실적 조건,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무제한 할인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에는 추가 0.3% 할인이 적용된다.

고객이 선호하는 LIVING 및 ENJOY 영역에서는 1.5~5%의 할인 혜택을 담았다.

LIVING 영역인 ▲소셜커머스(쿠팡, G마켓, 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교통(대중교통, 택시, 주유, 전기차)에서는 1.5% 할인, ENJOY 영역인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 ▲커피(스타벅스, 폴바셋, 커피빈, 이디야 등)에서는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4가시 LIVING 영역 중 이용금액이 가장 높은 영역에서 할인된 금액을 자동으로 한 번 더 적립해주는 UNIQ LIVING 서비스도 제공된다. 매번 달라지는 고객 소비 패턴을 고려한 ‘Auto Curation’ 혜택으로 고객이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NU Blanc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적립·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에는 추가로 0.3%가 적립된다.

전월 국내 가맹점 100만원 이용 시에는 추가 0.5% 적립이 제공되고, 해외 전 가맹점에서도 3% 적립이 가능하다. 6개월간 1000만원 이상 쓰면 연간 최대 4만점의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특히, 연회비(5만원)에 ▲전세계 공항라운지 ▲K리무진 버스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4잔)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권 ▲전국 부티크 호텔 브런치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카드 수준의 서비스를 담았다고 강조했다.

‘NU Uniq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2만원이고, ‘NU Blanc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5만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New&Unique, 대표 브랜드 ‘NU’의 론칭과 더불어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을 담은 NU Uniq카드, NU Blanc카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NU Uniq카드’, ‘NU Blanc카드’ 이용 고객은 5월 한달간 대상 카드로 국내 이용금액에 대해 기본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은 금액만큼 한 번 더 캐시백(NU Uniq : 최대 2만원, NU Blanc :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