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캐비어추춤물 함유 ‘크림오브캐비어사이언스’ 선뵈

사진=에이엘캐비어 

에이엘캐비어의 첫 번째 뷰티 브랜드 ‘에이엘캐비어’가 미국 최대 홈쇼핑 HSN를 통해 성공적인 런칭을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에이엘캐비어는 지난 23일 오전 10시(한국시간 기준) HSN에서 벨루가 캐비어추출물을 함유한 ‘크림오브캐비어사이언스’ 제품을 선보여 고가의 벨루가 캐비어추출물을 함유한 안티링클 제품으로서 미국 소비자들에게 소개됐다.

에이엘캐비어의 캐비어사이언스 라인 제품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4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보습, 피부탄력, 주름, 안면(볼)리프팅, 피부밝기, 그리고 피부 치밀도 개선에 대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들로 그 중에서도 벨루가 캐비어추출물을 최대 함량인 4만900ppm 함유한 크림제품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긍정적인 성과를 이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이엘캐비어 관계자는 “이번 미국 시장으로의 성공적인 런칭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까다로운 HSN의 검증 절차를 통과해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었던 것은 뛰어난 제품력의 결과 덕분이며 이번 결과를 발판으로 시장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은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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