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800만좌 달성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드의정석’은 지난 2일 786만좌를 돌파해 800만좌 달성을 앞두고 있다.

우리카드는 800만좌 달성일 퀴즈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이상 우리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달성 예상일 8개 중 하루를 골라 정답을 맞춘 선착순 8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1명) ▲다이슨 가습기(8명) ▲정관장 홍삼정(16명) ▲SPC 3만원 상품권(248명) ▲편의점 1만원 상품권(527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용금액이 높거나 우리페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PAYCO 등 5개 간편결제를 사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고, 이용금액 10만원당 또는 간편결제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할 때마다 당첨 기회를 1회씩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에서 법인‧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에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카드의정석’이 800만좌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