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및 기존 학습 회원에게 ‘보이는 AI스피커’ 최저가 할인 판매
학원 예비 사업자 대상 총 230만원 상당의 물품 맞춤 지원

사진=윤선생
사진=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학습 회원 및 예비 사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윤선생 신규 및 기존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 네모(NUGU nemo)’를 할인 판매한다. SK텔레콤이 출시한 ‘누구 네모’는 7인치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최신 AI스피커로 보고, 듣고, 말하는 기능을 활용해 윤선생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

윤선생으로 학습 중인 기존 회원이 ‘누구 네모’를 구입할 경우, 정상가 19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15만9000원에 제공한다. 신규 회원은 ‘누구 네모’가 포함된 학습 패키지 상품으로 구입 가능하며, 원하는 학습 형태에 따라 최대 3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선생은 예비 사업자 대상으로 ‘40주년 기념 특별 가맹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자사 영어학원 브랜드인 윤선생영어숲, 윤선생 IGSE아카데미를 개설할 경우, 학원 운영에 필요한 간판 및 인테리어, ‘스마트베플리’ 학습기, AI영어학습 풀 패키지 등 총 230만원 상당의 물품을 선착순 지원해준다. 또한, 타사 영어 브랜드 사업자가 윤선생 학원 브랜드로 전환할 경우, 초기 전환 지원금 혜택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윤선생 학원 브랜드 창업은 학원법상 보습학원 설립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설할 수 있다.

윤선생은 학원 창업 희망자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사업설명회’도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참가 희망자는 유튜브 라이브나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사업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 본사 주관으로 진행되는 학원 사업설명회는 8월 20일이다. 신청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학습 회원과 예비 사업자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보다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올 하반기에도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정진성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