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페이
사진=SSG페이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이달 주말마다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SSG페이 신규 가입 고객에게 SSG머니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은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이마트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SI빌리지, 신세계TV쇼핑에서 SSG페이로 1회 1만원 이상씩 3회 이상 결제하면 SSG머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1개 가맹점에서 3회 결제 시에도 혜택이 적용된다.

또 오는 31일까지 이마트에서 SSG페이에 등록한 현대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 이상을 쇼핑하면 최신 가전제품 할부금을 캐시백 해주는 ‘이워드(e-ward)’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 성원에 3차로 진행되고 있는 이워드 행사는 전국 이마트 140곳, 일렉트로마트 9개 점에서 선착순 14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3차 행사 제품은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냉온 정수기, 휴대폰 등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 방문해 이워드 참여신청서를 작성한 뒤, 원하는 가전 상품을 SSG페이에 등록한 현대카드를 통해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면 된다. 첫 달은 월 할부금이 100% 캐시백되며, 이후 24개월 동안 해당 카드로 이마트에서 일정한 쇼핑 금액(상품별 40~49만 원)을 달성하면 할부금이 매월 캐시백 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SSG페이의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다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동준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