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차례·힐링 업종 이용고객 추첨 통해 경품 제공

[파이낸셜투데이=황병준 기자] KB국민카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민카드는 추석을 맞아 귀성, 차례, 힐링 관련 업종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8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이벤트 존에서 귀성, 차례, 힐링 관련 업종 중 택일하여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KB국민기업카드/KB국민BC기업 및 선불카드 제외)로 해당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1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항공사와 고속버스·철도 등 귀성관련 업종 이용고객은 주유상품권, 백화점·대형마트 등 차례관련업종 이용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힐링관련업종(귀성·차례 외 전 업종) 이용고객에게는 여행상품권과 포인트리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KB국민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응모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00명에게 캐시백을 제공하는 ‘풍성한 한가위! The 풍성한 캐시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존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 The 풍성한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0명) 50만원, 2등(20명) 20만원, 3등(870명) 1만원 등 총 900명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