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김민정 기자] 2013년 국내 초연 소식과 함께 실력으로 엄선된 신선한 청춘 아이콘 캐스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친구와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드림업 포스터는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뮤지컬답게 시원한 배경을 바탕으로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배우들의 역동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청춘들의 힘찬 에너지를 표현하듯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향해 힘껏 점프하는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과 개성 넘치는 포즈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메인 포스터와 함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됐다. 이른 아침부터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 중인 모습, 점프하는 포즈를 연출하기 위해 힘차게 뛰는 장면, 촬영 중간 작품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비하인드 컷 등 평소 공개되지 않았던 리얼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배우들의 숨은 촬영 에피소드는 공연정보 사이트 플레이디비(www.playdb.co.kr)의 ‘막장일기’ 코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재 전 예매처(인터파크, 예스24, 옥션)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31일까지 조기 예매시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는 친구,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해 3인 또는 4인이 모이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매 가능한 특별 패키지도 선보이다. 에너지업(Energy up!) 3인 패키지는 20%, 드림업(Dream up!) 4인 패키지는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월 2일부터 21일까지 공연에 한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쿨뮤지컬>은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 뮤지컬이다. 2006년 뮤지컬 영화로 제작돼 전세계 100개국 2억 5천만 명의 관람 인구를 기록했으며, TV 방영 이후 OST 수록곡 중 총 9곡이 빌보드 싱글 차트에 동시에 오르는 대기록을 달성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뮤지컬로 첫 선을 보인 2007년 이후 드디어 (2013년) 한국에서 초연 무대를 올리는 <하이스쿨뮤지컬>은 대한민국 대표 청춘 아이콘들로 구성된 캐스팅 발표와 함께 화제를 일으키며, 지난 21일 티켓박스 오픈과 동시에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순위 1위를 기록해 올 여름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한편, 7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막하는 <하이스쿨뮤지컬>은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주제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드림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일상에서 꿈(Dream)과 즐거움(Entertainment)을 가득 채운 청춘들을 위한 드림테인먼트(Dream-tainment) 뮤지컬로 관객들에게 희망과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