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에너지·열정 등 이미지 ‘코카-콜라’와 잘 부합해

사진=코카-콜라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캠페인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시작으로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지닌 무대 위 파워풀한 에너지와 음악에 대한 열정 등이 전 세계인이 즐기는 월드컵의 열기 및 무더운 여름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러시아 월드컵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