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의 뷰티&헬스 전문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2018년 첫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랄라블라는 오늘부터 7일까지 7일간 인기 브랜드 3000여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바이오더마, 센텔리안24, 아벤느, 메디힐, 마이뷰티 다이어리 등이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비쉬, 셀라피, 리얼 베리어, 키스미 등이 40%, 클리오, 스틸라, 로레알, 메이블린, 세타필 등이 3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2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만 특가’도 진행한다.

향수 역시 페라가모, DKNY, 폴스미스 등이 50% 할인하며 랑방, 토미힐피거, 버버리 등이 40%, 지미추, 불가리 등이 30% 할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헤어 상품인 ‘로픈바오밥트리트먼트엣지 기획팩’과 ‘미라클아르간오일오리지널 기획팩’은 50% 할인을 진행하며 ‘더마&모어 시카트리트먼트 기획팩’도 4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랄라블라는 이번 브랜드 세일을통해 뷰티 상품 외에도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도 할인 판매한다일주일 동안 고객들이 마음껏 봄맞이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박상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