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세엠케이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겨울 아우터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앤듀는 롱다운점퍼, 코트, 트러커 자켓 세 종류의 아우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아우터 제품들은 구스와 라쿤 털 등으로 따뜻함을 높였다.

다운점퍼는 스타일별로 고를 수 있다. 기존에 선보인 후드롱다운에 이어 겨울 주력 제품인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기존 제품들보다 약 3배 정도 풍성한 7CM 폭의 라쿤 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버 사이즈 후드에 라쿤 털로 포인트를 준 ‘후드빅라쿤 야상다운’, 롱 기장에 아웃 포켓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후드 라쿤 미디 기장 다운’ 등 다양한 디자인의 다운점퍼들을 출시했다.

코트 품목에서는 목을 감싸는 하이넥이 돋보이는 ‘하이넥 싱글 코트’, 세미 오버핏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세미오버핏 데끼라인 코트’, ‘카라 방모 코트’ 등을 신규 상품으로 출시했다.

올해 패션업계 히트 상품으로 자리한 트러커 자켓도 겨울 상품으로 내놨다. 이번 남성용트러커 자켓 신제품은 따뜻한 스웨이드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미니멀한 아웃 포켓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앤듀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날씨에 어떤 스타일에나 자연스러운 코디가 가능하고, 보온 기능까지 더해진 아우터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앤듀만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한 이번 아우터 제품들로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