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고고부자 에코라이프캠페인. 사진=LG생활건강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LG생활건강이 트루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0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불필요한 것은 비우고 꼭 필요한 것으로만 채운다’는 비욘드의 에코 라이프 컨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비욘드의 대표제품을 알리기 위해 고지용 & 고승재 부자가 함께한다.

비욘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고고부자’라는 닉네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욘드 모델 고지용&고승재 부자와 영상 통화를 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비욘드의 대표 제품인 ‘피토 아쿠아 크림 & 모이스처 크림’ 5일 체험분을 증정한다.

한편, 7월 10일부터 진행되는 ‘고고 0원 프리딜 마켓’은 비욘드 캠페인 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 ‘비욘드 에코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세트에 함께 구성된 제품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고고부자가 직접 선택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비욘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에코 세트’에 구성된 각각의 제품을 사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고부자의 모습이 담긴 바이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