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롱에스테 겔 모델링 마스크. 사진=아리따움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아리따움이 2017년 7월, 기존 모델링 마스크와 다른 새로운 제형의 겔 모델링 마스크 ‘살롱 에스테 겔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겔 모델링 마스크’는 사용 방법이 번거로웠던 기존 모델링 마스크의 단점을 개선하여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케어 제품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앰플에 아리따움만의 특화된 하이드로겔을 사용해 겔 모델링 마스크를 사용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 이는 물이나 앰플을 파우더에 직접 섞어 사용해야 했던 기존 모델링 마스크보다 훨씬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시트 마스크보다 훨씬 높은 효과를 낸다.

‘살롱 에스테 겔 모델링 마스크’는 앰플로 한번,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또 한번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하고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다운시켜 자극받은 피부를 리프레쉬해주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피부 수분 에너지 충전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수분’, 지친 피부에 영양을 주어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탄력’, 피부 장벽과 면역력을 강화해 쿨링 및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진정’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살롱에스테 겔 모델링 마스크 수분’ 타입은 일명 ‘연예인 주사’로 불리는 백옥 주사 성분인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피부를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충전하고 촉촉함이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평소 칙칙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화사하고 맑은 피부를 원할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살롱 에스테 겔 모델링 마스크 라인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쉽게 피부 관리실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안해낸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 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집에서도 만족스럽게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겔 모델링 마스크’ 라인은 2017년 7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