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라클 지우개 스펀지. 사진=리얼테크닉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에서 메이크업수정을 쉽게 도와주어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미라클 미니 지우개 스펀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명 ‘지우개 스펀지’라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기만 했던 기존 스펀지의 개념을 뛰어넘어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신개념 스펀지다. 지우개 스펀지만의 4가지 기능이 뭉친 마스카라, 아이섀도의 번짐 등 메이크업 실수를 쉽고 깨끗하게 지우는데 도움을 준다.

원형의 둥근 부분으로는 광대나 이마, 턱과 같이 비교적 넓은 부분의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고, 뾰족한 팁은 아이메이크업이나 눈 모서리 부위를 지우는데 적합하다. 상단의 커팅된 모서리는 눈, 이마, 코볼과 같이 세심한 수정이 필요할 때 좋으며, 사선의 편평한 모서리는 눈 아랫부분 메이크업을 쉽게 지우는데 큰 도움을 준다.

신제품 ‘미라클 미니 지우개 스펀지’를 비롯한 리얼테크닉의 모든 스펀지에는 보다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최상의 부드러움과 정교한 기능을 가진 리얼테크닉만의 스펀지 폼(Foam) 기술이 적용되어 원하는 기능에 따라 최적의 메이크업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신제품 ‘미라클 미니 지우개 스펀지’는 전국 올리브영,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쇼핑몰, 리얼테크닉 공식 온라인몰 바디콜렉션에서도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만2000원(2개입)이다.

한편, 리얼테크닉은 6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원조 메이크업스펀지인 ‘미라클 스펀지’와 6-in-1 멀티윤곽스펀지 ‘스컬프팅 스펀지’ 구입 시 각각 전용 스펀지 파우치와 거치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