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브랜드 위크. 사진=G마켓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G마켓이 오는 28일까지 ‘매일유업 브랜드위크’를 열고 인기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킨더 조이의 새로운 패키지도 최초 론칭한다.

먼저,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를 맞아 저칼로리 식물성 음료인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45kcal)’과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35kcal)’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갈아 물과 혼합한 음료로,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칼로리는 낮아 식단 조절에 도움이 된다.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령 세트’ 또는 ‘스트레치 밴드’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들의 인기 제품인 ‘킨더 조이’의 새로운 패키지 제품도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최초 론칭한다. 오는 7월에 개봉하는 영화 ‘슈퍼배드3’를 기념해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 인형이 담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킨더 조이’는 달걀 모양 포장에 초콜릿과 함께 초소형 장난감을 담고 있어 아이들 뿐만 아니라 장난감을 좋아하는 키덜드족에게도 인기다. 또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와 동서식품 ‘콘푸라이트(300g)’를 한 묶음으로 구성해 판매하는데, 특히 ‘상하목장X동서식품’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상품군 별로 제공되는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앱솔루트 명작’, ‘맘마밀’ 등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은 ‘매일유업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다운로드 가능하며, ‘식품’은 2000원 할인 쿠폰을(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분유’는 5천원 할인 쿠폰을(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유아식’은 1천원 할인 쿠폰을(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각각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위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사이트에서 ‘매일유업 브랜드위크’ 관련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백민석 G마켓 마트실 실장은 “온라인을 통해 유제품 등의 음료 및 식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매일유업과 이번 브랜드위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할인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스페셜 패키지 제품이나 신제품 등을 선보이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지난 4월 초, 매일유업과 공동 마케팅 계약(JBP)을 체결하고 빅데이터와 인프라 등을 활용해 프로모션을 비롯한 시즌별 기획 패키지 개발 등을 약속한 바 있다. 이후 4월 말 G마켓에서 매일유업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연계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