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본도시락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본아이에프의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올해 런칭 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동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본도시락에서 선보인 ‘감동도시락’은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시락 구성으로 3단 도시락 용기에 담아 제공한다. 1,2단 도시락에는 계란 후라이를 올린 김치볶음밥과 부드럽고 고소한 바싹불고기, 상큼한 샐러드를 각각 담아 나눠 먹을 수 있다. 3단 도시락은 매콤달콤한 닭강정과 핫윙, 바삭한 고추튀김을 이색 별미로 추가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감동도시락’은 3단 찬합 구성으로 일회용기가 아닌, 지속 사용 가능한 3단 찬합 도시락통에 넣어 함께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감동도시락’은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1만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이와 함께 본도시락은 '감동도시락' 메뉴 출시를 기념해 본도시락 사진전을 개최한다. 본도시락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일주일 기간 동안 카카오톡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본도시락 출범 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메뉴를 준비하고자 맛있는 식사와 3단 찬합 도시락통까지 증정하는 ‘감동도시락’을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봄이 지나가기 전 소중한 사람과의 나들이에 본도시락의 감동도시락을 나눠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