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메기떡 케이크. 사진=떡담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답례떡 전문 브랜드 ‘떡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답례떡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떡담은 5월의 경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답례떡 구매 비중이 높아지는 만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오메기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5월 기념일에 맞는 답례떡을 구매한 고객들 중 랜덤 추첨을 통해 기념일 당 7명을 선정, 총 28명의 고객들에게 오메기 케이크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매 기념일 이틀 전에 발표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주문한 답레떡과 상품인 오메기 케이크가 함께 배송된다.

떡담은 이번 이벤트 진행으로 답레떡과 떡담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오메기떡을 함께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답례떡 구매 문의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떡담 관계자는 “다양한 감사의 날이 많은 5월에 답례떡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떡담에서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답례떡을 통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할 수 있는 5월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