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밥 2종. 사진=KFC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KFC는 치킨과 밥으로 한 끼를 든든히 즐길 수 있는 신메뉴 ‘KFC 치밥’ 2종이 출시 약 한달 만에 하루에 1만개씩 팔려 총 30만개 이상 판매를 돌파 했다고 밝혔다.

이달 초에 야심차게 선보인 KFC ‘치밥’ 2종은 매장에서 직접 우리쌀로 지은 뜨끈한 밥 위에 치킨, 볶은 김치, 데리야끼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을 얹은 메뉴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 없는 푸짐한 양을 자랑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KFC ‘치밥’은 ‘치킨데리야끼 치밥’과 ‘볶음김치마요 치밥’ 총 2가지 종류로 ‘치킨데리야끼 치밥’은 순수 국내산 닭 안심살을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점이 특징인 텐더 스트립스와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인상적이며, ‘볶음김치마요 치밥’은 고소한 치킨마요와 매콤한 볶음김치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선사한다.

치밥과 치킨 2조각, 콜라로 구성된 ‘치밥 세트’를 5900원, 치밥 단품 가격은 2500원에 판매해 소비자들이 한 끼 식사를 부담 없이 해결하기에 제격이다.

소비자들은 “KFC 치밥 가성비 최고”, “5900으로 치킨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점심에 자주 가요”, “포장해서 입맛에 따라 토핑을 추가해서 먹으면 집밥이 따로 없음” 등 해당 메뉴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간편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답게 출시 후 현재까지 약 3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인 ’치밥’ 2종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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