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프레소 티라미수타르트. 사진=커피빈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커피빈코리아가 커피빈 고유의 에스프레소 향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스윗 에스프레소’ 에디션, ‘카페수아’와 ‘에스프레소 티라미수타르트’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스위트 에스프레소’ 에디션 디저트로 선보인 ‘에스프레소 티라미수타르트’는 바삭한 타르트 지 위에 촉촉한 티리미슈 크림이 듬뿍 올라간 프리미엄 디저트로 일반 티라미슈 케익과는 다른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일반 티라미슈에 사용되는 스펀지 케이크 대신 타르트 생지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크림치즈, 생크림이 어울러진 진한 크림이 조화를 이루어 바삭함과 촉촉함,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풍부한 식감을 전한다.

특히, 커피빈의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원액으로 만든 ‘에스프레소 시럽’을 티라미슈 타르트와 곁들여 제공, 아포카토 스타일로 부어 먹으면 시럽이 촉촉하게 생지에 스며들면서 향긋한 커피향과 함께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더해준다.

또한, 에스프레소 시럽을 담은 ‘미니 에스프레소 글라스’ 역시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매력을 뽐내며 품격 있는 디저트 테이블을 완성해준다. 함께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글라스 컵’은 별도로도 판매하며 가격은 3000원이다.

이와 함께 커피빈은 스윗 에스프레소 에디션 음료로 ‘카페수아’를 선보였다. 카페수아는 연유밀크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아이스 음료로 연유의 단맛과 우유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음료는 이전 시즌한정 음료로 출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재 출시하게 됐다.

특히 진한 에스프레소의 쌉사름한 첫 맛에 이어 전해지는 연유밀크의 부드럽고도 달콤,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담백하게 마무리되는 끝 맛이 매력을 더한다. 또한 음료를 섞기 전에는 재료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면, 섞은 후에는 에스프레소가 연유밀크에 스며들어 좀 더 부드럽고 은은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하얀 연유밀크와 다크한 에스프레소의 분리된 층이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오로라처럼 번져 나가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커피빈 관계자는 “커피빈 고유의 진한 에스프레소를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스위트 에스프레소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따스한 햇살과 함께 달콤 향긋한 디저트 타임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