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크림. 사진=리엔케이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리엔케이가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 크림 SPF 30/PA++(이하 ‘빛크림’)’을 오는 29일 GS홈쇼핑에서 역대 최대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리엔케이 ‘빛크림’이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BB, CC크림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오는 29일 오전 10시 25분, 오후 8시 40분 2회에 걸쳐 GS홈쇼핑서 선보인다.

리엔케이 빛크림 스페셜 패키지는 ‘빛크림’ 정품 3개와 ‘에센셜 모이스춰 리바이탈 크림 50ml’, ‘에센셜 모이스춰 리바이탈 앰플 30ml’ 각 1개씩과 베스트 미백 라인 ‘리얼 화이트 라인’의 스킨케어 세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총 11개 제품으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과 미백라인을 동시에 체험해 볼 수 있는 빛크림 런칭 이래 역대 최고의 구성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에 1천명을 추첨하여 여행용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엔케이 ‘빛크림’은 2013년 출시 이후 시즌 3부터 시즌 4까지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 누적 주문액 1000억원 돌파하며 명실상부 베스트 CC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일명 ‘최지우 크림’, ‘연예인 쌩얼 크림’으로 불리며 민낯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빛크림’은 피부의 색, 결, 빛을 관리하는 3가지 캡슐이 들어 있어 바르는 즉시 은은한 광채와 매끈한 윤기를 선사해 즉각적으로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