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무대를 예감케 하는 로고만으로도 웅장한 티저포스터 공개!!

 

프랑스 3대 뮤지컬에 속하는 <십계>와 <태양왕>을 제작한 알베르 코엔과 도브 아티의 최신작 뮤지컬 <모차르트 락 오페라 Mozart L’opera Rock>(제공 SK플래닛)가 올 상반기 프랑스 현지 오리지널팀 공연이 막을 내린 가운데 전세계 라이선스 공연을 오픈하기 직전, 먼저 국내에서 3D로 선보인다. 오는 11월 3D 개봉을 확정한 <모차르트 락 오페라 Mozart L’opera Rock>는 지금껏 오리지널팀의 내한공연, 라이선스 팀의 공연 등의 기존 뮤지컬들이 진행해왔던 오픈 형식을 탈피하여 과감히 새로운 컨텐츠를 활용, 3D로 촬영하여 오리지널팀의 노하우를 그대로 보존함과 동시에 전세계에서 동시기에 관람이 가능하도록 만든 최첨단 문화프로젝트다.

천재음악가 모차르트의 치열한 사랑과 세기의 대결!
3천여 객석을 가득 채운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
프랑스 오리지널 공연실황을 전 세계 최초 3D로 만나다!


오는 11월 상영될 <모차르트 락 오페라>의 오리지널 무대는 2009년 9월, 프랑스 초연 이후 150만 관객을 동원한 초대형 흥행작이다. ‘락 오페라’라는 타이틀처럼 모차르트의 음악을 모티브로 하여 클래식을 팝, 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로 재편곡하여 생동감 넘치는 음악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뮤지컬.
기존에 무대에 올랐던 ‘모차르트’의 일대기성 스토리가 아닌 천재음악가 모차르트와 알로이지아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모차르트와 살리에리의 긴장감 넘치는 세기의 음악 대결을 스토리화 하였다.

전세계 최초 3D로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일 <모차르트 락 오페라>는 실제 뮤지컬 공연 관람 시에는 느낄 수 없는 배우들의 생생한 연기모습과 무대 위 웅장한 세트 등 스케일 있으면서도 섬세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마치 그 위에서 배우와 같이 공존하는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무대 구석구석을 훑는 카메라 워킹으로 실제 공연을 관람하는 정면의 시선과는 또 다른 눈높이에서 배우들의 떨리는 숨소리와 땀방울 하나까지 직접 목격할 수 있어 뮤지컬 애호가들은 물론 3D에 관심있는 일반 관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스케일감이 느껴지는 타이틀 로고로 티저포스터부터 그 위용을 드러내고 있는 3D 뮤지컬 그 첫번째 걸작 <모차르트 락 오페라>는 오리지널 뮤지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공연 실황으로 오는 11월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