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한종해 기자] 아시아나항공의 아시아나클럽 회원 수가 2000만명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아시아나 항공은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아시아나클럽 인터넷 회원 누구나 1일부터 1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로그인 후 1일 1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게임 이벤트 참여를 통해 ▲비즈니스 항공권 ▲이코노미 항공권 ▲뚜레주르 생크림케이크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100마일씩을 선사해 10일 동안 20만명에게 총 2000만마일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1989년 처음 회원제도 운영을 시작해 회원 수가 ▲1995년 100만명 ▲2005년 1000만명 ▲ 2010년 1500만명을 넘었으며 약 28년 만에 2000만명을 돌파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그 동안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 덕분에 아시아나클럽 회원 수가 2000만명을 돌파했다”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대한민국 대표항공사로서 고객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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