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알볼로가 진행하는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피자알볼로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피자알볼는 오는 27일까지 2주간 2016년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문조사는 피자알볼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홈페이지와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등 피자알볼로 SNS를 통해 안내한 네이버오피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설문조사 참여 고객에게는 미니냉장고, 경추베개, 블루투스 스피커, 피자알볼로 시식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설문조사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보다 구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기초 조사, 메뉴 만족도, 서비스 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주문 채널, 광고 등의 여섯 가지 항목으로 나눠 실시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매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은 신메뉴 기획, 브랜드 재정비 등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