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 카드와 케이크를 출시하는 등 10월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이용 시 별 적립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되고,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기념 이벤트는 그린‧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티바나 풀 리프 티 음료 주문시 동일 음료 한잔을 더 증정하는 BOGO e-쿠폰을 증정한다.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샷 그린티 라떼 구매 시에도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7일에는 금빛의 별 모양으로 디자인된 5주년 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10월10일까지 5주년 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하는 신규 회원과 기존 웰컴 회원들은 10월3일 이후 바로 그린레벨로 승급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10월5일에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음료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시나몬과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을 넣은 ‘시나몬 돌체 라떼’와 라임과 꽃향기가 어우러진 ‘라임 패션티’등 2종이다.

시나몬 돌체 라떼를 구매하는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증정하고, 이 음료를 5잔 이상 구매하면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18일까지 진행한다.

또 10월19일에는 5주년 기념 케이크를 출시한다. 신제품 케이크를 구매하는 전 레벨회원들에게 5주년 기념 초와 함께 별 3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