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가 17일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개하는 포스터.

[파이낸셜투데이=김유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텀블러 컵커피 제품인 ‘앤업카페’의 10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벤트는 ‘앤업카페’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일동후디스 페이스북에서는 동아리나 회사, 동호회 등 총 10팀에게 앤업카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는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특징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해 뛰어난 맛과 함께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