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생명의 ‘든든봉사단원’ 30여명이 지난 22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사랑 마을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근수(맨 뒷줄 오른쪽 3번째) 하나생명 전무와 주재중(맨 뒷줄 오른쪽 4번째) 전무를 비롯해 하나생명 임직원과 가족 40여명이 지난 24일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하나생명 행복 숲’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은행 모델이 지난 26일 개인별 생애주기에 맞춘 ‘올포미(All for Me) 적금·카드 패키지’ 출시를 소개하고 있다.

▲ 한화생명 모델이 지난 26일 ‘한화생명 100플러스변액연금보험’ 출시를 소개하고 있다.

▲ 윤규선(오른쪽) KEB하나은행 기업고객지원그룹 부행장과 폴 로프 항공기 임대 업체 에어캡 그룹 회계 총괄이 지난 26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업무체결식을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흥국생명이 다음달 15일까지 SNS와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안내하는 포스터.

▲ NH농협은행 모델이 지난 28일 사업자용 자금관리서비스인 ‘NH수금박사’를 스마트폰 앱 전용 서비스로 출시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 동부화재 모델인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지난 28일 스마트폰 네이게이션을 활용한 ‘smarT-UBI 안전운전 특약’ 출시를 소개하고 있다.

▲ 한화생명 보험사기특별조사팀 직원들이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한화생명 사옥 앞에서 ‘보험사기 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윤종규(왼쪽) KB국민은행 은행장과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이 지난 28일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