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모델들이 지난 26일 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 출시를 알리고 있다.

▲ SK텔레콤 모델들이 지난 25일 출시한 일본에서 고음질 음성 로밍통화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HD 보이스’와 LTE 데이터도 함께 제공하는 ‘T로밍 HD보이스 플러스’ 등 로밍 요금제 2종을 소개하고 있다.

▲ KT가 지난 27일 출시한 기업전용 LTE 서비스인 ‘모바일 오피스’의 특징을 보여주는 인포그래픽.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지난 26일 출시된 아이 위치 파악 기능과 간단한 명령어 조작 기능을 갖춘 키즈워치 ‘쥬니버토키’를 소개하고 있다.

▲ SK텔레콤 모델이 지난 27일 제휴처로 뚜레쥬르‧VIPS‧차이나팩토리 등이 추가된 오프라인 모바일 결제 서비스 ‘T페이’를 소개하고 있다.

▲ KT 모델들이 지난 27일 출시된 ‘LTE egg+’ 단말 2종과 요금제를 소개하고 있다.

▲ SK텔레콤 모델들이 지난 28일 출시된 안전운전 메뉴 ‘운전습관’을 추가한 ‘T맵 4.6버전’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지난 28일 스마트폰으로 찍는 동영상을 집안 IP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 할 수 있는 ‘U+tv G 직캠’ 서비스 광고인 ‘아버지의 버스: 아버지, 이제 같이 웃어요’편을 소개하고 있다.

▲ SK텔레콤 모델이 지난 29일 출시된 ‘갤럭시 J5’를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지난 29일 어린이날 맞이 어린이용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볼 수 있는 ‘LTE비디오포털’과 ‘tvG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