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원윤희 기자] 스텔라 아르투아(스텔라)는 원하는 문구를 전용잔에 새겨주는 ‘윈 유어 챌리스’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윈 유어 챌리스’는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문구로 만들어 스텔라 전용잔에 새겨주는 이벤트로 스텔라 생맥주 취급 매장에서 스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한다.

스텔라 관계자는 “자신만의 문구가 새겨진 스텔라 전용잔을 소장할 기회이며 한국에서는 처음 선보인다”며 “특별한 순간을 오래 기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