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두근두근 카카오프렌즈 케이크’가 출시 2주 만에 약 2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네오와 프로도의 귀여운 베이킹 장면을 담은 캐릭터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 장식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2종(프로도, 네오)은 시각적 재미와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프로도와 네오의 고정핀을 분리하면 별도로 쓸 수 있어 키덜트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구매 시 네오와 프로도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담은 전용 박스, 메시지카드가 함께 제공돼 프로포즈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5000원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카카오프렌즈 케이크의 판매 인기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케이크 구매 시 2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우리 곁에 친숙하게 자리잡은 카카오프렌즈가 달콤한 초코 케이크와 만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혜택 이벤트로 더 달콤해진 가격에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