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카페베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2015 고객 소원 성취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15 고객 소원 성취 프로젝트’는 고객들의 사연을 접수 받아 무더위 속에서 일하는 숨은 일꾼들에게 카페베네 청년봉사단이 직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배달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베피야 부탁해 시즌4’에 이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2011년부터 지속되고 있는 카페베네 대표 고객 감사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친구, 가족, 직장 동료 등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을 주제로 진행된다. 응모된 사연 중 감동적인 사연이나 재미있는 응원 메시지를 채택해 최대 1000명의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전달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변함없이 카페베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연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무더운 여름에 맞서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배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이번 고객 소원 성취 프로젝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