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일본, 대만 외 호주, 몽골 등 주요 국가 바이어 참석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2024 FW 1차 글로벌 수주회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2024 FW 1차 글로벌 수주회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2024 FW(가을·겨울) 1차 수주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 중인 이번 수주회는 중국, 일본, 대만을 비롯해 호주, 몽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의 주요 관계자 및 바이어 50여명이 참석했다.

젝시믹스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2024 FW 신제품을 선보이고 스타일 트렌드와 소재,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국가별 세일즈와 프로모션 운영 방향성 등도 면밀히 점검한 후 신제품에 대한 심도 있는 질의응답에 이어 발주까지 진행됐다.

특히 중국은 브랜드엑스상해 법인과 파트너사 YY스포츠 관계자, 저장성, 우시시, 촨위(쓰촨·충칭) 지역의 바이어가 참석해 지역별 현지 특성과 선호도 높은 제품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다.

수주회에서 짐웨어, 러닝, 데일리, 비즈니스, 슈즈, 액세서리 등 신제품 900여점(SKU 기준)을 라인별로 구분 운영하고 모델의 착장 시연으로 신제품을 다각도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