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2024년 HEC 협력사 최고경영자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2024년 HEC 협력사 최고경영자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2일~23일 이틀간 ‘2024년 HEC 협력사 최고경영자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현대엔지니어링과 협력사 간의 소통과 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홍현성 현대엔지니어링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협력사 98개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먼저 총회에 참여한 98개 협력사 중 엄정한 기준에 따라 우수협력사를 선정, ‘베스트 프라임 파트너(Best Prime Partner)’ 및 ‘안전 최우수’ 기업으로 위촉해 기념패를 전달했다.

이어 안전∙품질 및 구매 정책을 발표하고 상호경쟁력 강화를 위해 변화와 혁신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또한 현대엔지니어링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당사 발전에 크게 기여한 최상위 협력사 6개 기업을 선정해 특별 공로상을 수여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엔지니어링은 모두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기술, 재정,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사를 지원하고 있다”며 “지난 50년처럼 앞으로의 50년도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함께 나아가는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소윤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