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무신사 선공개 후 순차적으로 전국 BYC 직영점과 자사몰서 판매

BYC가 20~30대를 위한 새로운 홈웨어 라인 ‘ALL DAY LONG(롱데이롱)’을 런칭했다. 사진=BYC
BYC가 20~30대를 위한 새로운 홈웨어 라인 ‘ALL DAY LONG(롱데이롱)’을 런칭했다. 사진=BYC

BYC가 20~30대를 위한 새로운 홈웨어 라인 ‘ALL DAY LONG(롱데이롱)’을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올데이롱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하루 종일 자유롭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자연을 닮은 베이직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에 BYC만의 섬유기술 노하우로 편안한 착용감의 제품을 선보인다.

내추럴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제품과 패키지에 자연스레 녹아냈다. 올데이롱은 잠옷을 포함한 홈웨어와 이지웨어, 란제리,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BYC는 15일 무신사 쇼케이스 기획전을 통해 선공개 후 순차적으로 전국 BYC 직영점과 자사몰에서 판매 예정이다. BYC는 계속해서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제품들로 품목을 확대하는 등 비중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