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온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치로스’는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24cm 길이의 롱 치즈스틱으로 지난해 6월 가족이나 연인들이 야외 활동 장소로 많이 찾는 놀이공원, 야구장 등 일부 특화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출시된 제품이다.

손에 들고 먹기 편하게끔 전용 패키지에 포장된 상태로 제공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bhc치킨은 치로스가 현장에서 수개월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점, 고객들의 잇따른 판매 확대 요청 등에 착안해 전국 출시를 결정했다. 또 bhc치킨은 치로스 전 매장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bhc치킨 꿀팁 실험실:치로스 꿀조합편'을 콘셉트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치로스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고, 응모 시 친구를 태그 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필립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1명), 2등은 스타벅스 시리얼 볼 세트(2명), 3등 테팔 쿡이지 티타늄 프라이팬(4명)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