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위한 스마트 침대, 다양한 편의 기능 갖춰

주연테크의 스마트 펫 침대 제품 ‘펫드리머’가 와디즈 펀딩 메가 히트를 기록해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 사진=주연테크
주연테크의 스마트 펫 침대 제품 ‘펫드리머’가 와디즈 펀딩 메가 히트를 기록해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 사진=주연테크

주연테크의 스마트 펫 침대 제품 ‘펫드리머’가 와디즈 펀딩 메가 히트를 기록해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주연테크는 오는 15일 금요일 오전 11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펫드리머 앵콜 펀딩을 오픈한다. 제품은 강아지·고양이를 위한 스마트 침대로 우수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주연테크는 이미 펫드리머 제품에 대한 1차 펀딩을 실시한 바 있다. 특히 당시 1주일만에 5260%의 펀딩 기록을 달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실시간 앱 원격제어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반려동물 체온을 지켜준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냉각 효과도 갖춰 반려동물의 여름철 무더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처럼 우수한 실용성을 갖춰 1차 펀딩 오픈 당일부터 호응을 얻었다.

제품의 또 다른 특징으로 저전력에 따른 경제적 우수성과 안전성이다. 펫드리머의 전기 사용료는 15W로 저전력이다. 알루미늄 플레이트에 의한 고효율 열전 냉각 시스템을 탑재해 빠르고 균일하게 온도 전달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USB 케이블만 있으면 야외, 차량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반려동물의 수면 습관, 체형 등을 고려한 굴곡진 디자인 설계와 폴리프로필렌(POLYPROPLYNE) 무독성 친환경 소재 사용, 스크래치 예방 효과 등 장점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구입 후 1년간 A/S가 보장된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