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후드티, 스웨트셔츠 신상품 최대 67% 할인

무신사가 오는 17일까지 후드티, 스웨트셔츠 신상품을 최대 67% 할인한다. 사진=무신사
무신사가 오는 17일까지 후드티, 스웨트셔츠 신상품을 최대 67% 할인한다. 사진=무신사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벼운 상의를 찾는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는 가운데 무신사가 후드티셔츠, 스웨트셔츠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무신사 검색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달 입춘을 기점으로 캐주얼한 봄 상의를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월 4일부터 3월 4일까지 30일간 후드티, 후드집업, 스웨트셔츠(맨투맨) 검색량은 직전 동기간(1월 5일~2월 3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무신사는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24 SS(봄·여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라운드: 후디 vs 스웨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후드티, 스웨트셔츠, 후드집업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38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노앙 ▲디스이즈네버댓 ▲비터셀즈 ▲커버낫 ▲코드그라피 ▲프렌다 등이 새 시즌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스웨트셔츠 신상품을 선보인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