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사진=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사진=한국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을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가 출시 80일 만에 100만 구미 판매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에 따르면 찐생홍삼구미는 지난해 11월 24일 출시 이후 80여일간 총 102만 구미가 판매됐다.

출시 3개월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20~30대가 19.1%를 차지했다. 40대 31.5%, 50대 26.9%, 60대이상 22.5%다. 40대 여성의 판매비중이 전체의 21%로 가장 높았다. 맛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한 구매가 많았던 것으로 풀이된다.

찐생홍삼구미는 하루 3알만으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