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차코리아.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카페인 프리 음료 ‘백투스쿨(Back to School) 신메뉴’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 ‘타로 스무디’ 총 2종으로 단종 이후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인기 메뉴다. 공차는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신학기를 맞는 학생들이 즐기기 좋은 카페인 프리 음료’를 컨셉으로 ‘스무디 신메뉴’ 2종 재출시를 결정했다.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는 상큼한 레몬 베이스에 달콤한 요구르트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스무디 음료다. 봄과 어울리는 노란색과 하얀색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레몬과 요구르트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불어넣기 좋은 음료다.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과 알로에 펄과 특히 잘 어울려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풍부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타로 스무디’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공차 시그니처 플레이버 타로를 시원한 스무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달콤하고 고소한 타로가 듬뿍 들어가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부드럽고 달콤한 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부드러운 치즈폼 토핑 추가 시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공차는 ‘백투스쿨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공차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학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공차 대표 밀크티+펄 3종(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릿 밀크티)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