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사인(n.SSign)’,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등 참여

오는 5월 19일 메가MGC커피가 SBS와 함께 'SBS MEGA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메가MGC커피
오는 5월 19일 메가MGC커피가 SBS와 함께 'SBS MEGA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오는 5월 1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SBS와 함께 ‘SBS MEGA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월 메가MGC커피는 SBS와 체결한 ‘공연문화 증진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K-POP 아티스트 10여개팀의 출연이 예정돼 있으며, 오늘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등 데뷔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 루키들로 채워져 기대감을 더했다. 이후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는 콘서트를 기대하는 K-POP 팬들과 메가MGC커피 고객들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공식 애플리케이션(APP)에서 콘서트 관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응모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음료 3잔 포함,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을 1매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퀀시/응모왕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 및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