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기능성 원료 12종 다량 함유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출시한 반려견 기관지 및 심장 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 사진=대상그룹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출시한 반려견 기관지 및 심장 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 사진=대상그룹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반려견의 기관지 및 심장 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보조제는 주로 소형견과 노령견, 비만견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기관지 협착증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관지 협착증은 오염된 공기나 선천적 요인, 비만, 노화 등으로 반려견의 기관지 주변에 문제가 생기는 흔한 질병이다. 발병 시 호흡 곤란으로 거위 울음과 비슷한 소리를 내며 흥분하면 심한 기침과 구토를 보인다.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는 핵심 기능성 원료 12종을 다량 함유하는 등 수의영양학을 기반으로 영양을 설계했다. 호흡 개선과 기관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브로멜라인, 단델리온, 배즙 등 3종을 비롯해 심장기능 개선에도 도움 되는 코엔자임Q10, L-카르니틴, L-아르기닌, 타우린, 키토산 등 기능성 원료 5종을 함유하고 있다.

닥터뉴토는 반려견이 맛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가수분해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알레르기 유발 부담을 덜었다. 묽은 제형이라 목 넘김이 부드럽고 별도의 식기 없이 손으로 짜 먹일 수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