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오픈.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오픈. 사진=시몬스.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팝업은 구찌, 티파니, 루이비통 등 세계적인 패션·주얼리 명품 브랜드와 같은 층에 자리한다.

오는 1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기술력과 소재를 결합한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매트리스 ‘켈리(Kelly)’를 비롯해 ‘마리옹(Marion)’, ‘루실(Lucile)’, ‘브리짓(Brigitte)’ 등 인기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하는 시몬스의 기술력이 응집된 포켓스프링 중에서도 특별히 포스코산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 덕분에 수면 도중 작은 뒤척임에도 기민하게 반응하고 신체를 세밀하게 지지한다.

고밀도·고인장력의 특수 부직포 소재의 포켓 커버는 이탈리아 명품 직물 업체인 이탈펠트로사의 제품을 사용한다. 특수 부직포로 스프링 하나하나를 감싸기 때문에 소음을 차단하며 마모되지 않게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