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은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이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16일 밝혔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되어 더블 건강 케어가 가능하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또한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했다.

◆ 애경산업 루나, ‘오버 블러 픽싱 틴트’ 출시

애경산업은 자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오버 블러 픽싱 틴트’(OVER BLUR FIXING TINT)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루나 오버 블러 픽싱 틴트는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밀착력이 더해진다. 

색상은 ‘코랄 선셋’ ‘푸시아 더스크’ ‘라즈베리 던’ ‘코랄 브리즈’ ‘클라우디 핑크’ ‘로지 블러링’ 총 7종으로 구성됐다. 

◆ 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출시

남양유업은 신제품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완전단백질을 담았다.

여기에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과 근육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BCAA 4300mg을 맞춤 설계했다. 이와 함께 1A등급 원유 기반의 유당분해 우유와 무첨가 두유액을 더했다.

◆ 신세계푸드, ‘올바르고 반듯한 팬피자’ 출시

신세계푸드는 재료와 맛을 끌어올린 프리미엄 냉동피자 ‘올바르고 반듯한 팬피자’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올바르고 반듯한 치즈 팬피자’와 ‘올바르고 반듯한 페퍼로니 팬피자’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공기층을 극대화 한 특제 도우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철판에서 굽는 일반 피자와 달리 열이 고르게 퍼지는 돌판 오븐에 초벌로 구워내 피자 끝 부분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의 ‘올바르고 반듯한 팬피자’ 2종은 오는 18일부터 G마켓,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 국순당, ‘2023 햅쌀로 빚은 첫술’ 막걸리 한정품 출시

국순당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23 햅쌀로 빚은 첫술’을 2만병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023 햅쌀로 빚은 첫술은 갓 수확한 햅쌀로 빚었다. 알코올 도수는 일반 막걸리보다 1도 높은 7도이며 용량은 750㎖이다. 햅쌀 막걸리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유리병 용기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전통주 전문매장인 현대백화점 ‘주담터’와 전국 주요 대형 유통매장, 백세주마을 등 고급음식점에서 판매된다.

◆ 코카콜라,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코카콜라가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오리지널, 제로)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카콜라 오리지널에는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한 빨간색을, 코카콜라 제로에는 녹색을 더했다.

이번 제품은 250㎖, 355㎖ 캔과 500㎖ 페트 등으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