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최대 규모의 직영 프리미엄 매장 2호점인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9월 20일 준공된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은 약 500평의 규모로 실제 모래가 설치된 벙커 타석, 퍼팅 연습장, 칩샷 연습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PLUS가 35대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상황별 샷 연습이 가능하다.

지난 26일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개관식에서는 매장 내부 시설 소개, 프로 소개 및 공개 골프 레슨 행사가 진행됐다. 스코어를 높이는 어프로치 방법, 개인별 맞춤 셋업 자세, 장타 스윙 베이직 등의 골프 레슨을 각각 성시우 감독, 김혜수 프로, 홍현준 프로가 진행했다.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은 전 타석에 체중이동 분석 센서인 ‘GDR FLOW’가 설치되어 있어, 자신의 체중이동 데이터를 확인하고 더욱 심도 있는 연습과 골프 레슨이 가능하다.

송재순 골프존 GDR아카데미 대표는 “현재 GDR아카데미 직영점이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고 이를 이용하는 회원들도 전국적으로 3만2000명에 이르고 있는데 이는 GDR아카데미의 골프 레슨 효용성이 국내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GDR아카데미가 우리나라 골프 레슨의 수준을 끌어올리는데 기여하고, 더 좋은 레슨과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