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 진행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위해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을 오는 6일부터 진행한다.

5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될 수 있도록 9월 한달 간 하나 개인신용카드로 1회 이상 이용한 손님 대상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 갤럭시 Z플립5 1명 ▲LG전자 스탠바이미GO 3명 ▲삼성 더프리스타일 1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 30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 1000명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10월 2주차에 당첨자 휴대폰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추석 선물세트도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전국 4대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 최대 40% 할인 및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GS THE FRESH 최대 30% 할인 및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G마켓·옥션 추석 선물세트 최대 10% 할인 ▲위메프 추석 선물 기획전 5~15% 할인 ▲마켓컬리 추석 선물세트 10~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맞이 효도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안마의자 세라젬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최소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에 누릴 수 있는 면세 쇼핑·항공·여행사 혜택도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부산점 최대 20만원 면세포인트 증정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7만원 선불카드 증정(VISA카드 한정) ▲롯데인터넷면세점 9월 매주 일·월요일 최대 $120 할인 ▲하나투어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인터파크 투어·하나투어·투어비스 국제선 항공권이 할인된다.

추석 연휴에 맑은 공기와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국내 5대 리조트 객실 패키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최대 78% 할인 ▲웰리힐리파크 최대 73% 할인 ▲휘닉스 평창 최대 71% 할인 ▲모나 용평 리조트 최대 48% 할인 ▲무주 덕유산리조트 10% 할인을 제공한다.

연휴 시작 전 리프레시를 위한 영화 나들이 행사도 진행한다. ▲CGV 영화 9000원 관람 쿠폰 증정(선착순 10만명) 행사도 준비돼 있다.

안전한 추석 연휴를 위해 주유 및 차량 점검 혜택도 선보인다. ▲HD현대오일뱅크 5만원 이상 주유 시 3000원 할인 쿠폰(선착순 10만명)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와이퍼·타이어 교환 시 최대 50% 할인 쿠폰(선착순 10만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제휴처에 따라 상이하며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질 개선에 앞장서 성과를 거둔 민간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롯데카드는 고용 창출과 일자리 질 개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고 강조했다. 2022년 말 기준 임직우너 수는 1504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85명) 증가했다. 지난해부터 ‘디지로카’ 강화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직무 채용을 늘린 바 있다.

또한 일과 가정의 양립을 돕는 제도를 통해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 중이다. 임원 및 팀장이 없는 ▲LOCA UP-day ▲유연근무제 ▲PC-ON/OFF제 ▲재택근무 제도 등을 도입해 유연한 환경을 조성했다. 이와 함께 ▲자동육아휴직 ▲가족돌봄휴직 ▲초등자녀입학돌봄휴직 등 휴식과 휴가를 장려하는 제도들도 시행 중이다.

아울러, 직장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육아휴직 후 복직자를 위한 ‘육아 희망 교실’을 운영하는 등 가족친화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신한카드, ‘2023 더프리뷰 아트위크 with 신한카드’ 개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왼쪽). 사진=신한카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왼쪽).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오는 22일까지 ‘2023더프리뷰 아트위크 with 신한카드(이하 더프리뷰아트위크)’를 개최한다.

5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번 ‘더프리뷰 아트위크’는 신한카드 사옥이 위치하고 있는 을지로를 중심으로 ‘미빠을 : 미술에 빠진 을지로’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먼저 관객들이 직접 코스를 짜고 즐길 수 있도록 을지로 일대 갤러리 8곳의 전시 코스맵을 제공하고 스팟별 도장찍기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문화예술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전시 탐방과 도슨트 투어도 진행한다. 특히,시니어 고객팀을 모집해 미술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인 고연령층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을지로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신한카드 사옥 로비를 오픈 갤러리로 꾸민 ‘앙코르! 더프리뷰’는 지난 4월 성료된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의 인기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조각, 페인팅, 월드로잉 등 다양한 매체로 이뤄진 홍지민 작가의 설치 작품도 꾸며진다. 신한카드 로비 전시는 행사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영하며, 점심시간을 활용한 런치 도슨트도 매일 진행한다.

‘더프리뷰 아트위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는 전국 최대 규모 미술축제인 ‘2023 미술주간’의 프로그램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공식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출품작과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 올댓(Allthat)’을 통해 작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올댓에서 작품 구매 시 3% 할인쿠폰과 2~3개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고, 신한카드로 결제 시에는 마이신한포인트 0.5%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신한카드 올댓’을 작품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해 신진 작가와 갤러리들을 지원하면서 미술품 콘텐츠 이커머스 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서울 중구청과 을지로지역 홍보를 협업하면서 인근 직장인들이나 주민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모든 전시를 무료로 진행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2021년 업계 최초 아트 사내벤처인 ‘아트플러스’를 출범하고, 매년 아트페어와 아트위크를 개최하고 있다. 6번의 아트행사를 통해 7만명이 넘는 관람객들과 소통하고 미술계와 동반상생하며 금융권 대표 메세나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BC카드, ‘바로카드’ 신규 고객 대상 OTT 등 멤버십 구독료 100% 적립 이벤트 진행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는 BC바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멤버십 구독료 최대 100%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상 카드상품은 ‘BC바로 리워드 플러스 신용카드’다. 해당 카드로 ▲OTT(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쇼핑(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스트리밍(멜론, 지니뮤직) 서비스 관련 멤버십 구독료 결제 시 1년간 카드상품 기본 30% 페이북 머니 적립에 추가로 7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직전 6개월간 BC바로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오는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매달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구독 가지 수와 상관없이 매달 1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된 순서대로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조합을 잘 맞춘다면 넷플릭스(베이식 상품 기준)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모두를 월 80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페이북 머니는 BC카드의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에서 제공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이다. 페이북 간편결제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연동 계좌 입금 또는 제휴 ATM 인출도 가능하다. 고객은 멤버십 구독료 결제 당일 페이북 앱을 통해 발송되는 안내사항에 따라 추가 적립 페이북 머니를 지급받으면 된다.

한편, BC바로 리워드 플러스 신용카드는 저렴한 연회비(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1만원)로 한도 없는 기본 적립 혜택과 더불어 4대 카테고리에 대해 최대 3만 페이북 머니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BC카드 전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최대 1.5%를 한도 없이 페이북 머니로 기본 적립해준다. ▲영화관 ▲OTT ▲스트리밍 등 엔터테인먼트 관련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30%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생활(주유, 통신비, 학원비, 관리비, 서점 등)업종 이용 시 5%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Kiaf에서 ‘THE iD. LOUNGE’ 선봬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한국국제아트페어(이하 Kiaf)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여유를 갖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 ‘THE iD. LOUNGE’를 선보인다.

5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예술 취향을 가진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삼성카드 ART WEEK’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삼성카드가 선보이는 THE iD. LOUNGE는 삼성카드 ART WEEK 이벤트 중 하나로, 미술 취향의 고객들에게 편안한 아트페어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Kiaf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준비한 휴식공간이다.

삼성카드는 THE iD. LOUNGE 내에 포토 부스, 컨시어지, 카페 테마의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 Kiaf 관람 전에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관람 후에는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THE iD. LOUNGE의 포토 부스는 Kiaf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이 사진 촬영과 인화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오브제가 있는 포토 부스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사진 인화와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관람객들이 THE iD. LOUNGE 이용 안내와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컨시어지도 준비돼 있다. THE iD. LOUNGE 운영기간 동안 컨시어지를 방문하는 2000명의 관람객에게 ‘THE iD’ 에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THE iD. LOUNGE 카페는 관람객들이 여유를 갖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다. 커피, 주스 등 카페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음료를 즐기며 Kiaf 관람 전후로 대화와 함께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다.

삼성카드는 THE iD. LOUNGE 외에 Kiaf에서 미술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편리하게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미술품 구매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Kiaf에서 이용할 수 있는 미술품 구매 전용 한도를 최대 5000만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로 Kiaf에서 100만원 이상 미술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움·호암미술관 초대권 2장을 증정한다.

한편, Kiaf는 전 세계의 갤러리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 행사로,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THE iD. LOUNGE는 Kiaf 개최 기간인 오는 6부터 10까지 운영되며, 코엑스 Hall A의 동문방향 우측 팝업 존에 위치해 있다.

THE iD. LOUNGE 입구에서 삼성 개인신용카드의 실물 또는 삼성카드 앱에 등록된 카드를 보여주면 입장과 모든 시설의 이용이 가능하며, 삼성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관람객들은 포토 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