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건강에 초점을 맞춘 추석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한우, 전복 등 건강식으로 유명한 농축수산물 위주로 기획된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의 식재료 검수와 포장은 호텔 수석 셰프가 도맡아 진행했다. 국거리, 구이용 부위로 구성된 ‘냉장 한우 정육 세트’와 1++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등급이 가장 높은 ‘NO.9 냉장 한우 세트’가 대표적이다.

중식당 도원 츄성뤄 수석 셰프의 비법을 녹여낸 ‘도원 원충 한방 불도장’, 알래스카 은대구를 특세 소스에 이틀 동안 재워 담백함을 살린 ‘은대구 흰된장 세트’ 등 ‘셰프 스페셜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디퓨저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세트, 유아 샤워가운 등으로 구성된 더 플라자 자체 상품 ‘P 컬렉션(P-Collection)은 최대 20% 할인 판매 한다. 더 플라자 지하 1층 베이커리 블랑제리에서는 유자, 쑥 인절미, 약과 등 전통 디저트의 맛을 담은 4종 파운드케이크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명절 상차림을 돕는 5~6인용 투 고 한정 상품도 준비했다. 전복초, 한방 갈비찜, 전통 약밥, 영광 굴비구이 등 10가지로 구성왰다. 9월 11일부터 26일까지 판매하며 세븐스퀘어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하고, 추석 전일과 당일 직접 방문하거나 드라이브스루, 퀵서비스로 수령할 수 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높은 물가를 고민하는 고객과 프리미엄을 선호하는 고객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3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가격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