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청 패션, 핑크 데님 등 복고 트렌드 접목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은 데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컷의 데님 컬렉션은 편안함을 강조한 복고풍의 데님 제품과 핑크, 머스타드 등 색상의 재킷이 주를 이룬다. 가을에 들어서는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재킷, 팬츠, 스커트 등을 선보인다.

먼저 주력 제품인 카라형 데님 재킷은 빈티지한 워싱이 특징으로 같은 색상의 데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트렌디한 청청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의 경우 기본 일자형부터 릴렉스핏, 와이드핏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출시된다.

핑크 색상의 데님 제품들도 선보인다. 가을을 맞아 톤다운 된 빈티지한 핑크 색상의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를 선보이는데, 상하의 핑크 셋업으로 맞춰 입으면 세련된 바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여성의 필수템 트위드 재킷도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장 기본이 되는 일자형부터 오버사이즈, 크롭 기장 등 다양한 실루엣의 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색상 또한 그레이, 블루, 옐로우 등 색상 라인업을 확장했다.

양모사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고 코디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가을 시즌 특히 인기가 높다. 대표 제품인 스트라이프 트위드 자켓은 블라우스, 슬랙스 팬츠, H라인 스커트 등과 함께 입으면 포멀한 느낌의 정장룩으로 활용 가능하고 티셔츠, 조거팬츠, 카고팬츠 등과 입으면 캐주얼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이 외에도 가디건, 구스다운 베스트(조끼), 퀄팅 점퍼 등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와 니트, 팬츠, 스커트 등을 판매한다. 주요 제품 가격은 재킷 및 점퍼 40~50만원대, 니트 20~30만원대, 팬츠 10~20만원대 등이다.

지컷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컬렉션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