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7월 두 달간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86% 신장

아워글래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6%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가 기대 이상의 인기를 얻으면서 브랜드 전체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는 지난해 2월 국내에 첫 출시됐는데, 여름철 메이크업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해 들어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실제 해당 제품은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무려 9배나 급증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통상 여름은 화장품 업계 비수기로 꼽히지만, 최근 비건 뷰티 인기와 함께 여름철 메이크업 제품이 판매 호조를 보이며 브랜드 전체 매출을 주도한 것으로 분석된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는 모공, 요철, 주름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매워주고 피부결을 정돈시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더운 여름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기를 잡아줘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아워글래스는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됐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문의가 쏟아지자 올해 새롭게 트래블(10ml), 점보(55ml) 사이즈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아워글래스는 비건을 모토로 동물성 원료 사용 금지 및 동물권 보호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비건 지향 브랜드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도 동물성 성분을 전면 배제한 비건 제품이다.

아워글래스는 제품 인기에 힘입어 오는 8월 6일까지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단독 기획전을 선보인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