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클렌징 및 트러블 케어 팩 활용 가능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랩신은 ‘아크네 페이스 클렌징 폼 앤 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랩신 아크네 페이스 클렌징 폼 앤 팩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금방 생긴 여드름부터 시간이 지난 여드름까지 반복되는 여드름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의 기능과 트러블 집중 케어를 위한 ‘팩’의 기능을 겸비했다.

여드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 성분과 각질 완화 및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토케라티네이즈’ 성분을 함유해 작은 트러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으로 고민인 피부에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하기 좋다.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은 물론 트러블 진정 및 보습을 위한 칼라민, 카올린 클레이, 판테놀 콤플렉스를 함유해 시간이 지난 여드름, 큰 트러블 등 집중 피부 케어를 위한 팩으로 활용하기 좋다. 팩으로 사용 시에는 일주일에 2~3회 정도 사용을 권장하며 트러블이 고민인 부위에 도포 후 헹궈내면 된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을 통해 저자극 클렌징을 도와주며 사용 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쿠팡 등 온라인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