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자사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패턴 플레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패턴 플레이 에디션(이하 AGE20’sX드롭드롭드롭 패턴 플레이 에디션)은 케이스 디자인에 드롭드롭드롭 특유의 활기 넘치는 컬러와 패턴을 담았다.

AGE20’sX드롭드롭드롭 패턴 플레이 에디션의 ‘MY LUCKY BUDDY BERRY’ 패턴은 드롭드롭드롭의 대표적인 모양인 클로버와 사랑스러운 꽃 모양을 나열했다. ‘LET’S DRP PLAY’(렛츠 디알피 플레이) 패턴은 선명한 오렌지 색상의 DRP 로고와 높은 채도의 발랄한 색상을 적용했다.

AGE20’sX드롭드롭드롭 패턴 플레이 에디션은 AGE20’s만의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했다. 또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특허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잡티나 홍조를 얇고 균일하게 커버해 준다.

AGE20’sX드롭드롭드롭 패턴 플레이 에디션은 ▲‘화이트 라떼’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