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외 채권을 1000달러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등 상품을 제공하는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3가지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삼성증권은 이벤트 기간에 삼성증권 모바일 앱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이벤트 기간 엠팝으로 해외 채권을 1000달러 이상 순매수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국내외 채권 거래(매수·매도, 신탁계좌 거래 포함)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도 행사가 준비됐다. 삼성증권은 이벤트 기간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원 이상 처음으로 순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보상(리워드)을 제공한다. 거래할 수 있는 채널은 엠팝, 삼성증권 홈페이지, HTS,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앱 모니모 등이다.

마지막으로 삼성증권은 이벤트 기간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금액별(누적)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삼성증권은 ▲5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리워드 ▲1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리워드 ▲5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3가지 이벤트 참가자는 모두 이달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해야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 엠팝(mPOP) 뿐만 아니라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인 모니모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엠팝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양지훈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